MS Office 2019 업데이트 알람 끄기

 

 

설정 변경

- 먼저, MS Office 프로그램을 실행 한다.

 

1. 메뉴에서 '파일' 선택.(그림①)

2. 좌측 사이드에서 '계정' 선택 후 우측 사이드 '업데이트 옵션'에서 사용하지 않음 선택.(그림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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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지스트리

- 프로그램 설정 변경 후에도 알람이 차단되지 않으면 레지스트리 수정 한다.

 

1.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을 오픈 합나디.(그림①)

  • '시작 - Windows 시스템 - 실행' 클릭 또는 단축키 사용: 윈도우 키 + R
  • 입력 창에 'regedit' 입력 후 엔터.

2. '레지스트리 편집기' 좌측 사이드에서 아래 키를 찾아 갑니다.(그림②)

  •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Office\ClickToRun\Updates

3. 우측 사이드에서 'UpdatedBlockedTime'을 찾아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수정(M)...' 클릭.

4. 문자열 편집 창에서 '값 데이터(V)' 입력란에 있는 값을 모두 지운 후 '확인' 버턴 클릭.(그림③)

 

☞ 'UpdatedBlockedTime' 값이 모두 지워진 상태.(그림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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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