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2010 에서 작성된 문서를 온라인 저장소(SkyDrive)로 바로 저장하기.
How to..
1. 저장한 문서에서 '파일 - 저장/보내기 - 웹에 저장 - 로그인 버턴' 클릭.(그림①)
2. 'doc.live.net에 연결' 팝업 창에서 Windows Live 계정으로 접속한다.(그림②)
3. 나타난 Windows Live SkyDrive 폴더에 저장할 위치를 지정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버턴 클릭.(그림③)
4. '다른 이름으로 저장' 팝업 창에서 저장할 파일 이름 지정 후 '저장' 버턴 클릭.(그림④)
☞ 테스트로 저장해본 파일이 'SkyDrive'에 잘 저장되어 보여지네요^^(그림⑤)
via Use Office 2010 to map a local drive letter to your free 25GB Live Sky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