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 흐리게(Blur) 기능 사용하기


유튜브(Youtube)에서 사물을 흐리게(Blur) 처리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이미 '얼굴 부분을 흐리게(Blur) 처리'하는 기능은 있었지만

제작자가 원하는 부분을 직접 흐리게(Blur) 처리하는 기능은 없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흐리게(Blur) 기능

- 동영상 내의 특정 부분을 흐릿하게 표시하는 기능.(움직이는 사물에도 가능)


Custom Blurring Tool

- 참고: 동영상 수정 기능으로 동영상 개선


How to..

1. 먼저, 유튜브(Youtube) 방문 후 상단 메뉴에 보이는 'Video Manager' 클릭.(그림①)

2. 우측 사이드에 보이는 동영상들 중 '흐리게(Blur)' 효과를 줄 동영상에서 '수정(Edit)' 메뉴 옆의 역삼각형 모양 아이콘 클릭 후 보여지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Enhancements' 선택.(그림②)

3-1. 동영상 우측에 보이는 'Blurring effects' 링크 클릭.(그림③)

3-2. 'Custom blurring' 항목 우측에 보이는 '수정(Edit)' 버턴 클릭.

4. 흐리게(Blur)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Custom blurring' 팝업창이 보여 집니다.(그림④)

  • 동영상에서 '흐리게(Blur)' 효과를 표시할 부분을 마우스 드레그로 표시 합니다.
  • 아래 타임라인에 보이는 붉은색 막대를 드래그 하여 시작과 끝 지점을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Lock' 버턴: 움직임이 없는 사물에 '흐리게(Blur)' 효과를 적용할 때 사용. 

5. 흐리게(Blur) 작업 완료 후 'Done' 버턴 클릭.


0123


via Blur moving objects in your video with the new Custom blurring tool on YouTube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