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완성 'Outlook 2016'에서 자동 완성 주소 목록을 사용하지 않게 하거나 또는 초기화 하는 방법 입니다.


자동완성 주소 목록

- '받는사람/참조/숨은 참조' 입력란에 몇글자만 입력해도 이전에 사용했던 관련 주소들을 자동으로 쭉~ 보여주어 주소 입력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 입니다.

- 이 기능이 불편하면 사용하지 않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사용중 잘못 입력된 내용이 자꾸만 보여 불편할 경우는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완성 사용하지 않기

-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 있어 자동 완성 주소 목록이 보여지는 모습 입니다.(그림①)


1. 아웃룩(Outlook) 실행 후 좌측 상단의 '메뉴' 클릭.(그림②)

2.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옵션' 클릭.(그림③)

3.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메일' 클릭 후 우측 사이드의 '메일 보내기' 항목에서 아래 내용 앞의 체크 헤제.(그림④)

  • 받는 사람, 참조 및 숨은 참조란에 입력할 때 자동 완성 목록을 사용하여 이를 추천(G) 

4. '확인' 버턴 클릭.


0123


자동 완성 초기화 하기

1. 아웃룩(Outlook) 실행 후 좌측 상단의 '메뉴' 클릭.(그림①)

2.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옵션' 클릭.(그림②)

3.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메일' 클릭 후 우측 사이드의 '메일 보내기' 항목에서 아래 내용 찾아 간다.(그림③)

  • 받는 사람, 참조 및 숨은 참조란에 입력할 때 자동 완성 목록을 사용하여 이를 추천(G) 

4. 위 내용 우측에 보이는 '자동 완성 목록 비우기(E)' 클릭.

4. 확인 팝업 창에서 '예(Y)' 버턴 클릭.


012


via How to Disable (or Clear) the Auto-Complete Feature in Outlook 2013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