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utlook 2007 실행. 2. 새로운 메일 보내기 창을 연다. 3. 메일 내용 쓰는 곳에 자주 사용하는 그림/글씨를 삽입한다. 4. Drag로 선택한다. 5. 메뉴의 '삽입/Insert' 클릭 후 리본 메뉴에서 'Quick Parts' 선택한다. 6. 'Select Save Selection to Quick Part gallery…' 선택한다.(그림①)
7. 나타나는 팝업창에서 이름 등.. 넣어 준후 'OK' 버튼 클릭.(그림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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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ck Parts 사용하기
1. 자주 사용하는 그림/글씨를 삽입하고자 하는 곳에서... 2. 'Quick Part' 메뉴 클릭 후 삽입할 자신이 만든 그림/글씨를 클릭.
수정/삭제
1. 'Quick Part' 메뉴 클릭후.... 2. 겔러리 위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Organize and Delete... 클릭한다.(그림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