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메일 주소에 특정 단어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특정 폴더로 이동시키기.


How to..

① 메뉴의 'Tools - Rules and Alerts...' 클릭.(그림①)
② 'New Rule....' 탭 클릭.
③ 'Chectk messages when they arrive' 클릭 후 'Next' 버튼 클릭.(그림②)
④ 'with specific words in the sender's address' 체크 후..
⑤ 'specific words' 클릭.
⑥ Search Text 팝업 창에서 필터로 설정 할 특정 단어를 입력 후 'Add' 버턴 클릭 후 'OK' 버턴 클릭.
⑦ Rules Wizard 창에서 'Next' 버튼 클릭.(그림③)
⑧ 'move to the specified folder' 체크 후.. 'specified' 링크 클릭.
⑨ Rules and Alerts 팝업 창에서 필터된 단어가 포함된 메일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 후 'OK' 버튼 클릭.
⑩ Rules Wizard 창에서 'Next' 버튼 클릭.(그림④)
⑪ 기타 설정할 부분이 있으면 체크 후 'Next' 버튼 클릭..
⑫ 필터(?)의 이름를 정해 준 후 'Finish' 버튼 클릭.(그림⑤)
⑬ 지금 만든 필터(?)가 보인다.... 'OK' 버튼 클릭..(그림⑥)


012345


via Living in Outlook: Automatically Categorize With Rules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