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의 운영체제 iOS 최신 버전 'iOS11'이 20일 배포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iOS 11 업데이트는

- 아이폰(iPhone)에서 와이파이(Wi-Fi)를 이용한 무선으로 직접 설치

- 또는 PC에서 아이튠즈(iTunesr) 툴을 통해 가능 합니다.

- iOS 업데이트 전 혹시 모를 테이트 상실에 대비해 데이터 백업을 권장 합니다.


- 참고: iOS 11로 업데이트하기



아이폰(iPhone)에서 직접 설치

- iOS 11 업그레이드에는 2GB 이상의 여유공간이 필요하며, 와이파이(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시간이 어느 정도 걸릴 수 있고, 디바이스가 재부팅되면 업그레이드가 완료 됩니다.


How to..

1. 화면에서 '설정' 앱 선택.(그림①)

2. 설정 메뉴에서 '일반' 선택.(그림②)

3. 일반 메뉴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그림③)

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선택.(그림④)


0123


아이튠즈(iTunesr)로 설치

먼저, PC의 아이튠즈(iTunesr)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설치 한다.(그림①)


1. 아이폰(iPhone)을 USB 케이블을 이용해 PC와 연결 후 아이튠즈(iTunesr)를 실행 한다.

2. 아이튠즈(iTunesr)에서 업데이트를 알리는 팝업창이 보여 집니다. 설치를 진행하려면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클릭.(그림②)

  •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
  • 다운로드만 실행: 프로그램 다운로드만 받아 둔다.(설치는 나중에 할 경우)

3. iPho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팝업 창에서 '다음(N)' 버턴 클릭.(그림③)

4. iPho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팝업 창에서 '동의(A)' 버턴 클릭.(그림④)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설치가 진행 됩니다.(그림⑤)

6. 업데이트 완료 후 리부팅 중입니다. 연결 상태는 그대로 두세요.(그림⑥)

7. 이동 통신사 설정 업데이트 팝업 창이 보여 집니다.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버턴 클릭.(그림⑦)

8. iOS 11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습니다.(그림⑧)

9. 이제 아이폰(iPhone)에서 비밀번호 입력 등 간단한 마무리 절차를 거치면 완료.!!(그림⑨)


012345678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