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의 핫메일(Hotmail)/라이브(live) 메일이 아웃룩닷컴(Outlook.com)으로 통합 완료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 이메일 주소 또는 어떠한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설정이 그래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 스카이 드라이브와 통합 되어 스카이 드리이브의 파일/그림을 바로 메일에 첨부 할 수 있습니다.

  • 스카이 드라이버를 이용해 300MB의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국내 네이버/다음 등 메일에는 대용량 파일 첨부 기능이 있어 그 보다 큰 파일도 문제없이 보낼 수 있지만
  • 해외 구글/야후/MS의 계정을 많이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반가운 소식 일듯 하네요.


아웃룩닷컴(Outlook.com)

- 테스트 겸 방문해 보니 제 계정은 아직 '스카이 드라이브' 삽입 메뉴는 적용되어 있질 않네요.

- 이번주 내로는 적용 된다고 하니 기다려 봐야 겠습니다.


- '첨부파일(Attach files)' 링크 옆에 '스카이 드라이브를 이용해 파일 보내기(Send files using SkyDrive)' 링크가 있어 스카이 드라이브의 파일/그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듯 합니다.

- 수신자는 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via Outlook.com: 400 million active accounts, Hotmail upgrade complete and more features on the way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