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는 소식이 나돌던 '폰/웹페이지 디자인/검색 엔진' 이야기가..


검색엔진 부분은 그래프 검색(Graph Search) 인듯하고..

웹사이트 디자인 부분중 하나는 링크 미리보기 이미지 크기 변화인듯 하고

폰 관련해서는 메신저 무료통화 확대 내용인듯...


페이스북 메신저 무료통화 확대

- 현재 캐나다에 한해 적용되던 것이 미국으로 확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vis THE NEXT WEB


페이스북 링크 이미지 크기 확대

얼마전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올라오는 게시글 중 링크 미리보기 이미지 크기가

현재 90×90 픽셀(pixel)에서 154×154 픽셀로 바뀐다는 글을 봤지만

적용 되었다는 글을 보지 못했는데 이게 이제 적용되나 보네요.

- 유튜브(Youtube)와 같은 비디오 사이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림①)

- 댓글(Comment)에도 적용 되네요.(그림②)


01


via Inside Facebook


Posted by T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