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away of the Day [위키백과]

Giveaway of the Day는, 매일 유료로 판매하는 소프트웨어 하나를 정해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배포하는 웹사이트로 2006년 10월 26일 출범했다. 이 사이트에서 받은 소프트웨어는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기한이 지난 후 새 컴퓨터를 구입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삭제한 후 다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면 정가를 내고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야 한다. 2006년 12월 8일에는 Game Giveaway of the Day라고 하는, 게임을 하루 동안 무료로 배포하는 새 사이트를 제작했다.

Giveaway of the Day 웹사이트는 영어를 포함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등 여러 언어로 운영되고 있다.


- Giveaway of the Day

- Game Giveaway of the Day


(Game) Giveaway of the Day에서 배포하는 S/W는 자체 배포 프로그램으로 제공되어 배포 종료 시에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즉, 다운로드한 패키지 내에는 activation+설치 프로그램이 함께 들어 있거나 또는 설치 프로그램 내에 activation 프로그램이 들어 있어.. activation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서버로부터 등록 코드를 받아 온 후 설치 프로그램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고로, activation 프로그램으로 등록 코드를 받아올 수 있는 시간은 그 S/W가 제공되는 24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사용 조건:

  1. No free technical support (무료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없음)
  2. No free upgrades to future versions (차기 버전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음)
  3. Strictly non-commercial usage (비영리, 비상업적 목적으로만 이용 가능)


TIP: 설치 파일 저장하기.

  1. 배포 프로그램 실행 (설치를 마친 상태가 아닌 설치 시작 한 상태)
  2. 프로그램이 설치하면서 만드는 임시 폴더로 이동.
    • 실제 설치 파일은 사용자 계정의 임시 폴더에 숨겨진 tmp 파일로 생성됩니다.
    • 윈도우XP -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Local Settings\Temp
  3. 생성된 tmp 파일 복사 (생성된 tmp 파일 이름은 프로그램 이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4. 숨김 해제 및 확장자 변경(exe 또는 msi)


How to..

  1. 배포 패키지에 포함된 readme.txt 파일에 설치 정보와 간혹 시리얼 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2. 설치 프로그램 내에 activation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그림①)
  3.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등록 코드를 자동으로 받아 옵니다.(그림②)
  4. 배포 프로그램 실행 시 묻는 'Software Informer 설치'는 하지 않아도 상관이 없습니다.


01

Posted by TAME :